본문 바로가기

금융 재테크

바이낸스(binance) 가입방법 최신방법

 

바이낸스(binance.com) 거래소를 이용하는 이유는?

 이번 포스팅은 전세계 가상화폐 거래소중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고 그만큼 많은 코인들이 상장되어 있는 바이낸스 가입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낸스가입



바이낸스는 홍콩 소재의 거래소로 지난해 급성장을 이뤄내며 현재 세계 TOP 거래량을 기록 중인 바이낸스 거래소입니다. 오늘 2018년 4월 28일 기준 세계 거래소 순위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ok코인 거래소가 1위 이긴 하지만 올 초까지만 해도 거래소 1위를 기록했던 대형 거래소 입니다.


우리나라도 거래소가 많은데 굳이 해외 거래소를 이용할 이유가 있는지 의구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하지만 국내 거래소 상장전인 코인들 이나 아직 펌핑전인 알트코인들이 대거 상장 되어있기 때문에 분석만 잘한다면 저가에 좋은 코인들을 매집 할 수 있는 거래소 중 하나 입니다.


그럼 바이낸스 가입방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아래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간단하고 금방 가입을 완료할 수  있으니 천천히 따라하세요.


 

바이낸스 가입방법

 먼저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바이낸스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바이낸스 공식홈 바로가기 클릭 ▶https://www.binance.com/



오른쪽 상단 로그인 혹인 가입 하기 버튼중 가입하기 번튼을 클릭해주세요.





위 사진 설명처럼 바이낸스 가입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메일은 본인이 사용할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시고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와 숫자를 포함 8자리 이상으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동의란을 체크 해주시고 가입 버튼을 눌러주세요.



입력하고 나면 위 그림처럼 퍼즐을 드래그 해서 인증을 완료 합니다.

퍼즐 인증 방법은 초록색 막대 세개가 있는 원을 클릭하고 오른쪽으로 옮기면 퍼즐과 퍼즐 빈칸이 보입니다. 그 빈칸에 퍼즐을 맞추고 클릭을 해제 하면 됩니다.



퍼즐인증을 완료하면 위처럼 이메일 인증을 하라는 메세지가 나옴니다.

본인이 입력한 이메일로 이동하셔서 아래와 같이 이메일 검증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메일 인증을 완료하면 바이낸스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후 위와 같은 안내문구가 나오는데 좌측 체크박스를 전부 선택하면 아래 겨자색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활성화된 버튼을 클릭해서 최종 가입을 완료해주세요


경고 문구 내용은 아래와 같으니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번역시 사용하였습니다.

사이트 이용간 안전에관한 내용입니다.


여기까지 가상화폐거래소 바이낸스 가입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가입하고 인증 단계는 다음 포스팅에 업데이트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https://www.binance.com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