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의 플러스 흐름

애드센스 블로거를 위한 키워드 툴 소개


일상 개인 블로그면 크게 상관 없지만 수익성 블로그를 운영 하다보면 키워드 찾아야 하는데 이게 정말 어렵고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그럴땐 시간을 조금이라도 단축 시키고 상위노출에 도움을 줄수 있는 툴이 있다고 해서 소개 합니다.


저도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소개글을 참고해서 포스팅하고 이베트로 무료체험을 받아 사용해보고 실사용 후기를 작성올리겠습니다. 

특히 애드센스 하시는분들 수익을 늘릴수 있다니 한번 체험이라도 해보려고.....






키워드 조회수

네이버 키워드 도구로 들어가지 않아도 

키워드 조회수를 간단하게 조회할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편하겠죠?



네이버 키워드 도구에서 제공하는 연관 키워드를 제공하네요


자동완성 키워드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정말 시간 단축 점점 더 사용해 보고 싶네요



여기서 부터는 유료 서비스 이라고 하네요

키워드 별 블로그 문서 수도 간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또 상위 노출된 블로그를 상세 확인하고

작성일자랑 글 제목을 한눈에 볼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황금 키워드를 발굴하면

키워드 목록에 저장할수 도 있다고 하네요



포스팅을 하면서 저도 검색으로 접한 소개 사이트 소개글에서 이런말이

계속 떠오르네요


블로그 비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1. 상위노출 키워드를 찾는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됩니다.

2. 포스팅의 양과 질에서 모두 뒤떨어지게 됩니다.

3. 결국, 블로그로 수익내는 경쟁에서 극도로 뒤쳐지게 됩니다.


무료 체험후 진정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사이트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