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의 플러스 흐름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연장 쉽고빠르게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연장 방법 총정리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 한지도 벌써 1년이 다 되어 가나 봅니다. 대출연장 안내 문자를 받고 이게 뭔가 해서 알아보니 마이너스통장 연장 안내였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을 만들고 가장 좋은점음 카드대금이나 보험료등을 자동이체 해놓으면 깜빡하고 연체하는 일이 없어서 매우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었던터라 당장 연장을 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다들 아시다시피 정말 편리하게 클릭 몇 번으로 이용이 가능한 인터넷뱅크 입니다. 마이너스통장 개설도 연장도 스마트폰으로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을 알아볼까요?

최대한도는 : 1억 5천만원까지이며 금리는 최저 연 2.86% 입니다. 쉽게 본인 한도도 조회 가능하며 평균 처리시간은 5분정도면 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연장 주의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연장은 연장시점에 신용상태, 재직, 연소득, 리스크 관리등에 따른 신용평가에 따라 금리와 한도가 달라질수 있습니다.


기간연장시 따로 서류제출은 필요없으며 모바일,PC에서 재직과 연소득 정보등을 확인하게 됩니다. 직장등으로 재직확인을 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연장시점에서 전 금융기관의 부채현황, 외부신용평가등을 확인후 한도가 감액 되면서 기간이 연장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연장은 만기일 45일전부터 문자,이메일등으로 안내되며 심사결과에 따라서 연장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연장신청을 하지 않거나 기간연장이 거절되는 경우 금액 전부를 상환해야 합니다.


연장기간은 1년씩 최대 10년까지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연장방법

 

카카오뱅크 앱에 로그인 후, MY화면 상단의 "연장 신청을 진행해주세요" 안내를 터치하면, 다음의 연장 신청 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 비상금대출 :  약관동의 > 심사결과 확인 > 기간연장 계약하기


2. 마이너스 통장대출 및 신용대출:


약관동의 > 직장, 연소득 정보 확인/수정 > 공인인증서로 재직/소득 증빙자료 제출 > 심사결과 확인 > 기간연장 계약하기


* 기간연장 시, 재직/소득 정보 확인을 위해 미리 모바일 또는 PC에 공인인증서를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