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가활동/제품사용후기

중국 이어폰 알리에서 저가형 이어폰 구매 사용 솔직후기

 

중국 이어폰 구매 사용 후기

 이번 포스팅은 알리이어폰 구매 솔직 후기 입니다. 이어폰을 많이 사용하지는 않지만 스마트폰 번들 이어폰을 분실해서 저가형이어폰을 찾아본 결과 VJJB V1S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아마존에서 많이 판매했다고 하지만 중국이어폰이라서 조금 망설였지만 중국 이어폰 성능 평가가 좋아서 저렴한 가격이라 구매를 결심했습니다.

솔직히 막귀라서 음질 이런건 잘 모르지만 구매후기를 보니 동영상을 보거나 음악을 들을때 번들 이어폰보다는 가성비이어폰을 구매한후 후회없다는 후기도 있더라고요




 

알리익스프레스 이어폰 구매한 이유

 처음 운동할때도 편하게 듣기 위해서 알리블루투스이어폰을 구매할까도 생각하였다. 막귀인 내가 이어폰음질 따위는 필요없다 그냥 들리면 된다 이정도여서 그냥 사용하기 편한 블루투스 이이폰을 알아보던중 블루투스이어폰 어쩌다 한번 충전하는거라 꼭 필요할때 방전된 경우가 있다는 글을 읽고 팔랑귀가 작동해 버렸다.

일단 구매는 국내에서도 팔고 아마존에서도 팔고 이베이에도 팔고 있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뭐 돈 2만원대 인데 가격비교 까지 했을까? 생각도 든다.

하지만 알리익스프레스 직구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사기당해도 가격도 저렴하니 테스트 삼아 구매를 결심했다. 주변에서 알리에서 저렴하게 직구하는것을 많이 봐왔다.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하지만 배송기간이 뜨아~ 2주정도 걸린것같다.

알리직구 후기를 보면 오긴오는데 잊고있으면 찾아온다는 말이 딱 인듯하다. 



 

미국 아마존에서 판매1위로 인정받은 VJJB V1S

 구매후 정확하게 주말 포함 10일만에 도착했다 우체국에서 국제소포 왔다는 문자에 뭐지? 잠깐 생각했다. 

포장이나 이런 후기는 뭐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고 일단 이어폰 외관디자인은 텐막이어폰과 비슷한 디자인이다 색감이나 모양등을 보면 일부 모델이겠지만 비슷해보였다.




요즘 중국 많은 제품들이 그럿듯 디자인도 좋고 튼튼하고 고급스러워보인다. 이어폰하우징을 할수 있는 제품들도 많지만 그냥 하우징 한듯한 느낌도 있다.



 

가성비는 정말 최고

 대륙의 실수라고도 불리는 커널형이어폰이라 막귀인 내가 들어도 음질이 좋았다

사용자 사이즈에 맞게 착용이 가능한 실리콘이어팁이랑 폼팁도 여러가지로 많이 들어있다. 귀에 쏙 들어오는 착용감도 좋았다. 자기 귀에 맞추는 고가의 커스텀 제품에는 못미치지만 번들 이어폰 정도는 가볍게 무시해준다. 

VJJB의 로고가 새겨진 이어폰은 골드와 브론즈의 조화가 고급스러웠다. 텐막이어폰과 매우 비슷하다.

디자인을 보면 휘어져있는 곡선형의 구조로 착용이 편하다. 



이어폰 선 고순도 핵심리드로 원음의 손실이 적고 최고의 사운드를 전달해준다고 하는데 막귀인 나는 그건 모르겠고 줄꼬임이 없어서 편리하다.

또한 이어폰 선에 심플하게 만든 마이크/리모콘으로 기능은 한번클릭시 재생/일시정지, 전화수신/종료가 가능하고 두번클릭시 다음곡 재생 세번클릭시 이전곡 재생이 가능이있다.




이어팁을 제거해보니 보이는 듀얼드라이버 고가의 이어폰에서나 보이는 구조로 Hi-fi 음질을 구현해준다. 다시 잡음과 먼지를 제거해주는 필터위에 이어팁장착




핸드폰 및 다양한 장치에 호환이 가능하며 24K로 도금된 단자로 부드럽고 깨끗한 소리를 전달해준다.어떤 사용자는 이어폰에이징을 저가이어폰이지만 좋은 소리를 만들수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겠고 지금 음질도 만족한다




저렴하게 알리익스프레스 직구도 성공하고 가성비 좋은 알리이어폰 구매해서 알리익스프레스에 좋은 느낌을 받았다. 앞으로 많은 이용을 할듯 하다


 

총평

 가격대비 디잔인이나 성능면에선 정말 훌륭한 제품다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솔직한  VJJB V1S 후기 였습니다.  이글은 사용자인 제가 직접구매해서 쓴 리얼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