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가활동/제품사용후기

알리포텍 다이어트 보조제 칼륨섭취 방법(칼륨도 직구해서 합배송)

알리포텍 천연 다이어트 보조제 섭취한지 1주일차~

아직 복용 일주 일차라 그런지 몸무게 변화는 없었지만

화장실을 자주가서 그런지 뭔가 내 몸에서 빠져나가는것 같다.


하지만 복용시 필수로 해야 할 것들이 있어 조금 불편한 것도 사실이다.


알리포텍 복용시 해야할 것들

1. 반드시 아침식사를 하고 먹을것

2. 하루 물 2리터를 마실것

3.바나나(칼륨)을 섭취할것


아침식사후 알리포텍을 챙겨 먹는것은 그리 어렵진 않다

하루 물 2리터 마시는 것도 1.2리터 물병이 있어

의무적으로 두 번 마시고 있다.

하지만 칼륨섭취는 상당이 어렵다.


처음에 바나나를 하루 하나 섭취했지만

바나나 특성상 금방 익어버린다. 

다른 음식물에도 있다고 하는데

찾아보고 섭취하는것도 귀찮다


그래서 많이하는 알리포텍 칼륨복용법 두둥~~

 나도 칼륨제를 복용하기로 했다.


멍청하게 칼륨제 생각을 못 하고 아마존 직구할때

알리포텍만 구매했는지 모르겠다 ㅋㅋ

그래서 아마존에 유명한 칼륨제를 찾아 봤다


아마존 알리포텍 직구 후기 포스팅 보기


여러 칼륨제중 많이 구매하는 두개를 찾았다

두가지다 가격적으로 부담이 없고

알리포텍 구매시 합배송해도 좋은 아이들이다.


NOW Magnesium & Potassium Aspartate with Taurine,120 Capsules

▶바로가기 링크



복용방법은 하루 1~2캡슐 복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두번째 칼륨제는


Nature Made Potassium Gluconate 550 mg Tablets 3 Pack

▶바로가기 링크



요 아이는 하루 한 알 복용 하면 된다고 하네요


검색을 통해서 알아보니

신체내의 수분 밸런스 및 PH 밸런스 조정

심장근육, 신경체계, 신장의 활동 조절기능

짠 음식을 많이 드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보조제 라고 하네요


이 두가지 말고도 많은 아마존에 많은 칼륨제가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좋은 칼륨제를 선택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아마존 칼륨제 모음 바로가기◀


알리포텍 직구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면

제가 직구했던 알리포텍 아마존 직구 후기가 있습니다.

아마존 알리포텍 직구 후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