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가활동/제품사용후기

알리포텍 복용 4일차 솔직 다이어트 후기

저번 포스팅에서 천연 다이어트 보조제 알리포텍을 직구 했다고

글을 올렸는데 많은 분들이 문의를 해서 솔직 다이어트 후기를 간단하게 작성 할께요

구매후기 궁금하신분은 아래링크를 클릭하시어 참고해주세요


 ▶알리포텍 구매 직구 후기 포스팅 바로가기


오늘 아침까지 알리포텍 구매 후 복용한지 4일이 지났어요

몸에 변화 솔직히 얼마 안 된지라 몸무게가 변화는 없네요ㅠㅠ

하지만 변비가 심했는데 알 히포텍을 복용 후 배변활동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얼굴도 잘 붓는 편인데 눈바디상으론 아침에 얼굴 부기가 없어졌네요

느낌상 그런 건지 눈바디상으로..... ᄏᄏ


물을 복용법대로 하루 2리터 이상 마시고 있습니다.

평소 잘 안 마시던 물을 많이 마셔서 그런지 배는 항상 불러 있네요


아직 4일 복용해서 그런지 떠도는 부작용은 아직 저에겐 찾아오진 않았어요

식단은 알리 코텍 복용 전보다 더 먹는 것 같아요 ㅋㅋ


알리포텍 만나기 전에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해서 탄수화물을 많이 제한했는데

지금은 먹고 싶은 데로 먹고 있어요


4일 중 하루는 술도 마셨습니다

매일 바나나 하나 먹고 있는데

다른 후기들 보니 칼륨제를 복용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다음 주부터는 칼륨제로 갈아탈까 생각 중이랍니다.

모든 다이어트가 그러하듯 꾸준함이 필수인듯해요

업뎃 :  일주일 만에 칼륨제로 갈아탔어요


알리포텍을 위한 칼륨제 포스팅


다음주 알리포텍 복용은

약간의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해볼 생각이랍니다.

다음주에도 리얼 알리포텍 복용후기 포스팅할께요

만약 알리포텍 복용중 부작용이 나타나면 바로 포스팅 하도록 할께요


참고로 저는 알리포텍 구입은 아마존에서 직구하였습니다.

직구내용을 알고 싶으신분은 아래 포스팅으로 이동해주세요

 ▶알리포텍 구매 직구 후기 포스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