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가활동/제품사용후기

알리포텍 천연 다이어트 보조제 직구(요즘 핫한아이)

 알리포텍 천연 다이어트 보조제

요즘 이아이 너무 핫해서 저도 아마존에서 직구 했습니다.

아마존이야 직구 많이 하는 저는 아마존 프라임을 이용해서 그런지

배대지 이용해서 일주일 정도 걸렸네요


알리포텍은 미국에서는 FDA승인받은 다욧약이라고 하네요

옆에서 누가 먹고 라인이 엄청 이뻐졌다고 하면서

강추강추 하길래 아마존으로 달려가 일단 질렀어요^^



알리포텍으로 효과를 톡톡히 봤다는 맘들이 많아서

저도 이번 여름 멋진 몸매 만들어 보려고 부랴부랴 주문했어요

1통에 90알정도 들어 있고 하루 한알 복용이라 3개월치 입니다.

두개 1세트로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했어요

아마존보다 요즘은 쿠팡에서 많이들 구매대행하더라고요

쿠팡 구매링크 알리포텍 구매하기



다이어트 보조제 같은거 원래 안좋아하는 일인이지만

알리포텍은 100% 자연산 천연식물뿌리로만 이루어진

미국 FDA승인을 받은 안전한 다이어트 보조제라고해서

한번 믿고 다이어트 도전해봅니다.


여러 블러그글과 구글링으로 확인해본 꿀팁 


1. 물은 2리터는 무슨일이 있어도 먹어야 합니다.

물을 충분히 보충해줘야 효과가 더 좋다고 하네요


2. 복용할때 바나나 한개 꼭 같이 드시는게 좋아요 

바나나가 아니더라도 칼슘과 같이 복용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아보카도나 브로콜리도 칼륨이 많고

귀찮으신 분들은 칼륨제를 구매해서 같이 복용하더라고요.


알리포텍을 위한 칼륨제 알아보기 포스팅


3. 활달한 배변활동이 생긴다고 하는데

저는 복용후 아직까지 활발한 배변은 없네요

고질적인 변비인이라서 그런지....


4. 지방이 많은 곳에 근육통이 생긴다 하네요 

젓산이 높아지면서 생기는 현상이라는 글이 있네요

아직 저는 근육통도 없습니다.


추후에 리얼후기 포스팅할께요~~


구매처 문의 하시는 분들 많은데 저는 아마존에서 구매했는데

새로운 용기로 나온 제품을 쿠팡에서 구매하시는분들이 많더라고요

링크 걸어드릴께요

알리포텍 Alip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