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가활동/제품사용후기

장애인하이패스 깔끔하게 매립설치 후기

 

장애인하이패스 깔끔하게 매립으로 설치하는방법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하이패스 단말기는 지문인증을 위해서 지문인증하는 단말기가 하나 더 붙어 있습니다. 


하이패스를 달고 싶었으나 차량에 단말기며 지문인식기며 전선이 지저분하게 나와 있는것을 무엇보다도 싫어하는 지인이 고민을 하며 항상 고속도로 유인 정산소를 이용하고 있었는데 하이패스 단말기 지원금으로 단말기를 구입했지만 설치를 보류하고 있다고 해서 같이 해결해 보았습니다. 

기존 설치된 차량들을 보면 솔직히 너저분하기는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와 지인은 고민 끝에 매립을 해보자 였습니다. 단말기는 매립이 가능한 전원선으로 구매를해서 휴즈에 전원을 연결하고 너저분한 선들을 내장제 안으로 밀어넣었고 하이패스 단말기와 지문인식기는 기존 하이패스가 내장된 룸미러뒤에 설치했습니다.


단말기는 지인이 인터넷으로 지원금을 받고 구매했고 차량은 13년식 기아 모하비 7인승 차량입니다.

추가>단말기 정보를 물어보셔서 아래 링크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분들 이용하세요

장애인 국가유공자 하이패스 단말기 구매하기


본체 단말기는 룸미러 왼쪽편에 위 사진처럼 부착하였습니다. 내장제 위쪽에서 전원선과 지문인식선을 매립해서 내렸습니다.


인식률은 아주 좋습니다. 단 기존 하이패스 룸미러 전원은 반드시 꺼주셔야 합니다.

장애인하이패스 지움인식 단말은 룸미러 오른쪽에 부착하였습니다.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과 첫번째 손가락 으로 지문인식을 등록해서 룸미러 뒤로 지문인식을 하면 쉽게 인식되더군요


아주 깔끔하게 매립되어 지인도 저도 흡족했습니다.

장애인 하이패스 단말기 너저분한거 못보는 성격때문에 장착을 고민하셨다면 저희처럼 깔끔한 매립으로 설치해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