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가활동/제품사용후기

알리포텍(alipotec) 2개월차 복용 후기

알리포텍 구매후 복용 2개월차 후기


아마존에서 알리포텍 3개월분 2통을 구매해서 2개월 복용후기를 작성합니다.

먼저 이후기는 절대적으로 글쓴이가 직접 구매해서 복용한 리얼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알리포텍구매후기(복용법)



천연 다이어트 보조제 알리포텍 아침식사후 2개월 동안 2일만 빼먹고 지속적으로 복용하였습니다.

복용시간은 보통 아침식사후 8~12시 사이에 복용하였고 아침을 먹지 않으면 점심식사후 복용하였습니다. 


알리포텍 복용전에 식이조절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던 상황이라 식이조절 다이어트는 과감하게 접고 only 알리포텍만 믿고 평소보다 더 먹고 술도 자주 마셨네요


결과적으로 체중은 2개월차 현재까지 큰 변화는 없습니다. 식이조절 없이 충분히 음식을 섭취한거에 비춰보면 체중유지면에서는 좋았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복용법을 지키지 못한점이 체중감소가 없었던것 같습니다.

물 2리터 섭취와 바나나등 칼륨섭취를 하라고 했는데 물과 칼륨은 지키지 못했네요.


쿠팡 알리포텍 구매방법


제일 좋은점은 배변활동이 정말 좋아졌습니다. 변비로 고생하였는데 알리포텍 복용후 없어졌습니다.

체지방이 감소했다거나 눈바디로 몸매가 좋아졌다거나 그런점 또한 별로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2개월 동안 특별히 부작용 또한 없었습니다.

종합해보면 일단 체중유지와 배변활동에는 많은 도움을 받은것 같습니다.

정말 음식조절을 전혀 하지 않고 먹고싶은것 충분하게 섭취했음에도 체중은 늘어나지 않았습니다.


결론적으로 물 2리터 섭취를 하지 못했고 적적한 운동 또한 없었던게 체중변화가 없었던것 같습니다.

남은 1개월은 알리포텍 복용법을 준수해서 물 2리터와 적절한 칼륨보충 운동으로 3개월차 후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알리포텍 Alip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