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가활동/제품사용후기

봄봄초코파이 봄한정판을 먹었다 결론은 맛있다

 

봄봄초코파이 봄한정판

 항상 신상 과자를 좋아하고 신상이 나오면 무조건 사먹는다. 우연히 마트에 갔다가 좋아 하지도 않는 초코파이가 아주 이쁘게 봄봄한정판으로 출시 되어있었다.

이건 무조건 사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내 뇌를 지배했고 몸은 자연스럽게 봄봄초코파이로 향했으며 정신을 차려보니 이미 계산을 하고 있었다 ㅋㅋ


첫 인상은 포장 디자인이 매우 훌륭했다 기존 초코파이 이미지를 살리며 봄에 충실한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아주 좋았다.  



봄봄초코파이는 2018년도 오리온 초코파이 한정판으로 딸기와 요커트 초코파이 이다.

정말 비주얼 맛있게 생겼죠?

다음은 개별 포장 사진 입니다. 이건 뭐 그냥 뜯어 버리니 평소에 잘 못보는 디자인이지만 한정판이기에 기념하려고 사진 촬영



요것도 상자 디자인과 같이 초코파이 이미지를 살리고 봄을 강조한 디자인!!

바로 뜯어서 시식을 했습니다. 상자 처럼 잘라서 실사 비교을 해보니 ㅋㅋ 역시 전문가의 조작질과 비전문가의 있는 그대로의 촬영은 차이가 있네요



어떠세요? 맛있게 보이나요? 일단 사진 한 장 남기고 제 입으로 들어온 녀석은 맛있었습니다.

솔직히 2017년 봄 한정판 딸기맛에 비해 요거트가 추가되어서 그런지 더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초코파이를 좋아하지는 봄봄초코파이 한정판 봄 가기전에 한번 더 사먹을 듯 합니다.